로고
  • 검색결과 총 2,069개
  •   
클립자료 (240개) 활동계획안 (0개) 교육계획안 (0개) 월간유아 (1,135개)
함께하는자료실 (388개) 이야기마당 (291개) 사진갤러리 (11개) 직무연수 (0개)
키드키즈몰 (4개)    

월간유아

  • 영아-2월 3주 가정통신문 2022.01.17조회수 1,438

    ... 영아반 가정통신문] (2022년 2월 11일 발송해주세요) 마음까지 넉넉한 정월대보름 2월 15일은 22년의 첫 보름달이 뜨는 정월대보름입니다. 첫 보름달인 만큼 아이들과 함께 달빛 아래서 소원을 빌고 올해 계획한 일들을 다짐해 보면 어떨까요? 눈을 감고 두 손을 정성스럽게 모아 달님에게 종알종알 이야기하는 모습이상상만으로도 사랑스럽습니다. 예로부터 정월대보름은 ...

    월간유아 > 금주의 가정통신문
  • 유아-2월 4주 가정통신문 2022.01.17조회수 1,302

    ... 유아반 가정통신문] (2022년 2월 18일 발송해주세요) 형님 반으로 가요 즐겁고 행복했던 2021학년도를 마치며 아쉬운 작별의 인사만이 남은 마지막 주입니다. 만남 끝은 헤어짐이지만 또 다른 시작을 생각하며 아쉬움을 달래봅니다. 1년 동안 사랑스럽게 성장해준 아이들을 돌아보니, 뿌듯하고 감사하면서도 가슴 한편이 뭉클합니다. 아이들과 함께했던 즐거운 시간들, 그리고 ...

    월간유아 > 금주의 가정통신문
  • 영아-2월 1주 가정통신문 2022.01.17조회수 5,202

    ... 영아반 가정통신문] (2022년 1월 28일 발송해주세요)온 가족과 함께하고픈 설날다음 주 화요일은 우리 고유의 명절 설날입니다. 이번 설 명절 역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기는 어렵겠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잘 지낸다는 소식을 전하는 건아이에게 큰 가르침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. 설날의 의미, 가족의 소중함,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...

    월간유아 > 금주의 가정통신문

클립자료

이야기마당

  • 울반에 이상한 엄마가 있어요 2021.09.28글쓴이 천사의빛가루조회수 579댓글수 25

    ... 엄마는 저 말 듣지도 않으면서 숲체험 가는데 한 달 통신문 보내고 전 주에 숲체험 날짜 바뀐거 알려주었지만 혹시 몰라 ... 그 사람만 그러네요 제가 이상한 건가요? 유치원은 월 가정통신문 보내면 엄마들이 다 챙겨야 한다는데ㅜㅜ 저 국공립 다니는데 더 한 거 ...

  • 8월부터 일하기로했는데 2021.07.28글쓴이 교사조회수 921댓글수 58

    오늘 원장님이 교육신념과 각오를 가정통신문 준비해오라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

  • 폭염비상대응훈련은 어떻게하나요? 2021.07.22글쓴이 호놀룰루조회수 539댓글수 4

    궁금해서 올려요. 원장님이 폭염비상대응훈련하라고 줬는데, 이미 식수도 자주 마시고, 실내적정온도 유지하고 가정통신문에도 폭염주의와 시원한복장 안내나가고 있는데 따로 훈련을 무얼해야할까요? 혹시 폭염비상대응훈련해보신분 계시면 글 부탁드려요~

  •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가 하는 서류! 2021.06.05글쓴이 샘조회수 1,957댓글수 51

    ... 묻고 싶습니다. 어린이집은 크게, 국공립, 법인. 민간. 가정 이렇게 나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"공공형"이나, "열린 ... ) 9. 부모상담일지 이것 말고 또 있나요?????? 가정통신문은 제가 보기엔 원장님이나, 원감님이 하셔야 될것같구요. 지역사회 연간. 보육교직원 교육 연간. 이런건 원장님이 하셔야 될것 같구. 회계도 원장님이 하시는 것이고, ...

  • 학부모에게 가정통신문 보내요ㅋㅋㅋ 2021.04.13글쓴이 ^^조회수 693댓글수 38

    3월에 잘 마무리했고 4월 초반에 보냈어야 했는데 저번주 짱 바빠서 오늘 보내요ㅋㅋ 사항에 하나씩 적고 싶은 거 쓰라고 얘기해서 각 선생님마다 받았는데요ㅋㅋㅋㅋ 어떤 선생님 글귀 교사도 퇴근 이후에는 누군가의 가족입니다...로 시작ㅋㅋ 요즘 서비스직한테 전화 걸면 다 이런 멘트 나오잖아요ㅋ 우리도 서비스직이구나 생각합니다ㅎㅎㅎㅎ (원래는 ...

사진갤러리

함께하는자료실

  • 대체공휴일(8월 16일) 긴급보육 안내문(수요조사) 2021.07.29
    글쓴이 ^^조회수 5,972댓글수 16다운로드 3,437

    무더운 여름날 선생님들 모두 고생하십니다 ㅠ대체공휴일도 긴급보육 하라는 공문에 슬픈 마음을 안고 가정통신문을 작성했네요 ㅠㅠ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봐 올려요~~조금이나마 서류 스트레스 줄여드릴께요~~

  • 가정통신문 2020.03.26
    글쓴이 새봄맘조회수 7,684댓글수 0다운로드 2,252

    가정통신문 틀 활용해보세요

  • 스마트폰 중독 안내문 2019.05.11
    글쓴이 rkdmf조회수 6,791댓글수 4다운로드 4,544

    영유아 스마트폰 중독 관련 가정통신문 입니다....참고해주세요

  • 어린이집사고예방가정통신문 2018.07.20
    글쓴이 김기나조회수 7,390댓글수 8다운로드 2,763

    요즘 빈번하게 일어나는 어린이집 사건&사고에대해학부모님들께 안심(?)하시라는 가정통신문이에요참고하세요~

  • 농가진 가정통신문 2018.07.16
    글쓴이 김현희조회수 5,596댓글수 3다운로드 2,792

    7~8월 농가진 전염이 심해지고 있어요~

키드키즈몰

검색 히스토리 >

특별한날 / 절기